Home News Korean News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구속 기로…방역방해·횡령 혐의 / 연합뉴스 (Yonhapnews)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구속 기로…방역방해·횡령 혐의 / 연합뉴스 (Yonhapnews)

5



#이만희 #신천지 #방역방해횡령

(수원=연합뉴스)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활동을 방해한 혐의를 받는 이만희(89)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총회장의 구속 여부가 이르면 31일 결정됩니다.

수원지법 이명철 영장전담판사는 이날 오전 10시 30분 감염병예방법 위반,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 위반(횡령) 등의 혐의를 받는 이 총회장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었는데요.

이 총회장이 받는 혐의가 여러 가지여서 영장실질심사 결과는 이르면 이날 오후 늦게, 늦으면 하루 지난 8월 1일 오전께 나올 예정입니다.

이날 개인 차량을 타고 수원지검에 출석한 이 총회장은 기다리고 있던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는 않았습니다. 검찰청사와 수원지법을 연결하는 지하 통로를 이용해 법정으로 이동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장심사 현장 분위기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연합뉴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yonhap
◆ 연합뉴스 홈페이지→ http://www.yna.co.kr/
◆ 연합뉴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인스타 : https://goo.gl/UbqiQb

◆ 연합뉴스 비디오메타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TMCrbtHU0M0SR6TuBrL4Pw

source